SSG닷컴, 'LVMH 뷰티' 공식스토어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2-13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14일 오픈한다. 

13일 SSG닷컴에 따르면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화장품과 향수 부문인 LVMH P&C가 운영한다. LVMH P&C는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을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9월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했다. 지난해 11월 SSG닷컴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프레쉬’ 보디 세트는 완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달 ‘뷰티 쓱세일’ 기간에 LVMH 뷰티 5개 브랜드는 카테고리 평균 매출 대비 3배 이상 실적을 기록했다.
 
이번에 ‘LVMH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SSG닷컴은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브로우 듀오 △‘겔랑’ 아베이 로얄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 등 5개 브랜드 상품 400여 종을 선보인다.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최대 1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영재 SSG닷컴 뷰티MD팀장은 "쓱닷컴의 독보적인 MD 경쟁력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명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열광하는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를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