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오비오, 'IoT 스마트 펫하우스' 생산 및 R&D 업무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10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베크]

펫가전 명품 주식회사 아베크가 주식회사 오비오와 손을 잡았다. 

10일 아베크는 'IoT 스마트 펫하우스'로 새로운 성장과 더 좋은 품질의 신규 생산을 위해 오비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오비오는 경가전 제품의 연구개발(R&D)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전세계 1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국내 최고의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이다.

이번 MOU를 통해 펫가전 분야의 획기적이고 기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아베크 'IoT 스마트 펫하우스'의 생산안정화와 제품 R&D를 실현할 수 있게 됐으며 국내외 판로 개척을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아베크는 펫드라이룸을 'IoT 스마트 펫하우스'로 한단계 진화해 3월부터 출시할 계획이다.

'IoT 스마트 펫하우스'는 반려동물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하부 배풍 역회오리 바람, 털의 미세먼지 및 오염원의 포집 및 살균 기술, IoT 스마트 원격제어 앱 기술 등 아베크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간, 위생, 행동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아베크는 소중한 반려동물이 사용하는 만큼 국내 생산을 고집하고 있으며 기술 R&D를 통해 'IoT 스마트 펫하우스'에 접목하는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