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정치인 호불호 갈려, 난 사진 찍자는 요청 거절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서현 수습기자
입력 2023-02-05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준표 대구시장이 지난해 12월 19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열린 대형마트 의무휴업일 평일전환 추진 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 겸 국민의힘 상임고문은 5일 연예인이 자신에게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지만 이를 거절한 일화를 소개했다. 최근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가수 남진, 배구선수 김연경과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홍 시장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얼마 전 주말에 운동 나갔다가 요즘 대세 배우가 된 대구 출신 탤런트가 같이 온 그의 친구를 통해 사진을 찍자는 요청을 했지만, 정중히 거절하면서 부적절하다고 한 적이 있다"고 했다. 

그는 "그 탤런트에게 피해가 갈 우려가 있다고 봤다"면서 "그 탤런트는 국민 모두가 좋아하지만, 정치인은 호불호가 갈린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함께 찍은) 사진이 SNS에 올라가면 나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그 탤런트에게도 악플을 남길 우려가 있다고 봤다"고 덧붙였다. 

홍 시장은 "나도 가수, 탤런트, 배우, 운동선수 등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기는 하지만, 섣불리 말을 꺼내거나 공개할 수 없다"며 "그분들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