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건강 먹거리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3-01-27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산시 소재 직장 어린이집 대상 건강한 성장 지원 위해 협력

26일 부산시 더샵센트럴스타에서 열린 아워홈-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어린이 건강 먹거리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한웅철 아워홈 TFS사업부 부문장(오른쪽)과 김지연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위원장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 직장분과(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어린이 대상 건강 먹거리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산시 더샵센트럴스타에서 26일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한웅철 아워홈 TFS사업부 부문장과 김지연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 측은 부산시 소재 직장 어린이집 대상 건강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어린이 급식 시장 및 식자재 유통 산업 관련 노하우 및 정보 등을 교류하여 상호보완적 관계를 구축하고 영유아 식자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워홈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함께 고객사 및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식재료 검수 및 관리 방법 △식품 위생 및 안전 교육 △어린이 쿠킹클래스 콘텐츠 및 제품 지원 등 아워홈이 가진 노하우를 적극 공유하여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부산시를 시작으로 전국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건강한 급식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성장기 어린이들의 식탁을 책임지는 만큼 체계적이고 엄격한 품질 관리는 물론 맛과 영양을 갖춘 먹거리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