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여자중학교 김가람, 전국태권도대회 금메달 쾌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주)김규남 기자
입력 2023-01-25 13: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18회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 핀급(-40kg)에서 금메달 획득

성주여자중학교 김가람 전국태권도대회 금메달 획득(사진은 시상식 모습, 가운데 김가람 선수)[사진=성주군]

성주여자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김가람 학생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대한태권도협회와 KCTV제주방송이 주최하고 제주도태권도협회가 주관하는 제18회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해 핀급(-40kg)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25일 성주군이 밝혔다.
 
김가람 선수는 “2023년 첫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따게 돼 매우 기쁘다. 지도해주신 코치님과 뒷바라지에 전념하고 있는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열심히 훈련해 올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민욱 코치는 “2023년 첫 전국대회이고, 엘리트 태권도 중·고등학생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준 김가람 학생이 자랑스러우며, 태권도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가람 학생은 2022년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대회 1위, 아시아카뎃국가대표선발전 2위,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전국협회장기태권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매년 좋은 성적을 거두며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작년 아시아 카뎃 국가대표선발전에 이어 올해에도 좋은 성적으로 우리군 위상을 높여준 김가람 학생에게 감사하며, 성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빛낼 태권도의 희망으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