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현대百 판교점서 성공 메이커 첫 팝업스토어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12-05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와디즈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성공 메이커를 모은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와디즈]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손잡고 오는 8일까지 성공 메이커를 모은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와디즈는 지난해 9월 펀딩 메이커 판로 지원을 위해 펀딩 성공 제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팝업 전시는 와디즈 스토어에 이어 스몰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 개척에도 힘을 싣고자 기획하게 됐다.

팝업스토어는 펀딩 성공 제품을 모은 체험 및 판매존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펀딩 참여와 피드백을 통해 세상에 나온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는 ‘진로 디스펜서’, ‘흑당고’ 등을 비롯해 그간 와디즈 펀딩 및 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은 23개 펀딩 성공 메이커가 참여해 60종의 다양한 뷰티, 디자인, 테크·가전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큰 자본 없이 시작하는 브랜드도 펀딩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스토어를 통해 온·오프라인 등 후속 유통까지 지원받게 됐다는 데 의미가 있다.

성공 메이커로서는 부스 설치 비용이나 판매 인력 등 백화점 팝업 전시를 위해 필요한 자원 없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와디즈 관계자는 “향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렌디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도록 새로운 채널과의 협업을 지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라며 “자사의 우수한 메이커들에게 다수의 유통 판로를 열어주고 더 많은 도전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