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고경표부터 야기라 유야까지…디즈니+ 블루카펫 밟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11-28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디즈니 블루카펫 밟는 스타들[사진=디즈니+]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가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의 일환으로 11월 3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더 샵스에서 아태지역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하는 블루 카펫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오는 12월 공개될 디즈니 기대작의 주역들이 참석한다. '카지노' 강윤성 감독과 배우 이동휘, 허성태가 참석하며 '커넥트' 미이케 타카시 감독과 배우 정해진, 고경표, 김혜준이 참석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일본 대표 출연진으로는 스릴러 '간니발'의 주연 야기라 유야, 요시오카 리호가 참석한다. 출연진과 함께 가타야마 신조 감독도 참석 예정이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였던 인도네시아 공포 시리즈 '피의 저주(Teluh Darah)'의 배우 데바 마헨라(Deva Mahenra), 슈퍼히어로 시리즈 'Tira'의 스타 첼시 이슬란(Chelsea Islan), '결혼 계약서: 더 시리즈(Wedding Agreement the Series)'의 레팔 하디(Refal Hady) 등 인도네시아 배우들도 블루 카펫을 밟는다.

이 밖에도 '굿 다이노(The Good Dinosaur)'를 연출한 픽사의 감독이자 애니메이터, 스토리보드 아티스트, 성우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피터 손(Peter Sohn) 감독도 2023년 개봉 예정인 새로운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인 '엘리멘탈(Elemental)'을 대표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디즈니는 이번 블루 카펫 행사 외에도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를 통해 디즈니+(Disney+), 디즈니+ 핫스타(Disney+ Hotstar)의 아태지역 오리지널 콘텐츠를 포함, 2023년 공개 예정인 극장 개봉 영화와 스트리밍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