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회를 보다' 주제로 '2022년 제3회 경기도 지식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 기자
입력 2022-11-28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2월 1일 오후 7시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2022년 제3회 경기도 지식콘서트’포스터 [사진=경기도]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28일  ‘2022년 제3회 경기도 지식콘서트’를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에 따르면 ‘기회를 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지식콘서트’에는 △최서영 유튜브 - '가전주부'를 운영하는 채널A 전 아나운서 △김한솔 - 대한민국 최초로 점자 컵라면을 탄생시킨 유쾌한 시각장애인 유튜버 △이준희 유튜브 - '면접왕이형'을 운영하는 엠지(MZ)세대 자기개발 멘토 △권오철 - 한국인 최초로 나사(NASA) '올해의 천체 사진'에 선정된 천체사진가 △황현 - 케이팝(K-POP) 작곡자이자 ‘모노트리’ 대표 프로듀서 등 5인의 강연자가 무대에 선다.

강연의 주제는 △그만둘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최서영) △내가 유쾌하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이유(김한솔) △선한 영향력과 자기개발법(이준희) △회사원이 천체사진가의 꿈을 이루다(권오철) △시련을 기회로 바꾸려면 생각부터 바꿔라(황현) 등이다.

제3회 지식콘서트는 ‘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 누리집 첫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식콘서트’ 배너(이미지)를 클릭한 후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오는 30일 오전 11시 50분까지 신청 가능하고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명에게 문자로 입장권을 발송한다.

조태훈 도 평생교육과장은 “급진적인 변화와 불확실성의 시대에 우리의 삶을 안정과 성장으로 이끄는 유일한 것은 새로운 배움뿐”이라며 “이번 지식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배움을 통해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