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홈플러스서 만난다"...유심 구매하면 바로 가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2-11-21 16: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380여개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

  • 데이터 사용량 고려한 44종 요금제 실용적 선택 가능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을 전국형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KT스카이라이프가 전국 380여개의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의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 핵심상권인 대형마트에서 쇼핑중에도 간편히 유심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공간이 넓은 대형매장 내에서 고객이 쉽게 모바일 유심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센터 및 전자매장의 카운터 코너 등에 진열해 구매 편의를 더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하는 유심으로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의 △'모두 충분 7.0GB+'(17,500원) 요금제와 △'모두 충분 11.0GB+'(33,900원) 요금제를 포함해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무약정 요금제 44종으로,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과 음성·문자 등 소비 성향에 맞춰 실용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도 셀프로 5분 내 가입·개통 할 수 있어 간편하다.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유심패키지에 안내되어 있는 셀프개통 전용 QR코드 또는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 접속하여 안내에 따라 개통 진행 후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면 된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서비스본부장은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의 홈플러스 입점으로 고객들의 유심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 제고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GS25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마켓과 네이버, 쿠팡,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 제휴를 통한 유통 채널 다각화 및 G마켓 스마일배송을 통한 유심 익일배송 보장 등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