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미국 필라델피아 공장 증설···"내년 8월 완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11-15 16: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이오센사진 확대 오스템임플란트의 미국법인 생산공장 착공식 모습.[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9월 미국 법인의 생산 공장(하이오센 생산공장) 증설 착공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완공 예정일은 내년 8월이다.

회사는 기존 시설 약 553평에 새로 843평 규모의 건물을 증축해 총 1396평 규모의 생산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하이오센 생산공장에서는 고가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하이오센’ 라인과 지대주를 주력으로 2022년 기준 월평균 18만 세트를 생산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한국, 미국, 중국 3개국 생산공장 전체 연간 생산량의 11%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증설을 완료하고 내년 9월부터 생산을 시작하면 생산량이 기존 대비 58% 증가한다.

안길태 미국 생산본부 본부장은 "생산 품목 수를 다양화하고 생산 물량을 늘리는 것뿐 아니라, 품질 개선을 통해 제조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출을 확대하는 것이 중점 과제"라고 말했다.

미국법인의 올해 2분기 누적 매출은 미국 내수 매출(19%)과 수출 매출(28%)을 합쳐 전년 동기간 대비 총 47% 증가했다. 미국생산본부는 수출 품목과 규모를 확대해 올해 수출실적 7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