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1-04 14: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5일 진행한다. [사진=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는 오는 5일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으며 1부 시험 팩트 체크, 2부 쉽고 빠르게 합격하는 시크릿 전략, 3부 고민 해결 LIVE(라이브) 작전 수행으로 이뤄진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돼 있다.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수험 고민과 궁금증을 설명회에서 해결할 수 있다. 수험에 대한 고민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4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고민이 채택된 사람에게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이날까지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이미지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후 주소(URL)를 복사해 공사모, 공도사, 공인마스터 등 카페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된다. 당첨자는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세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중도 포기 및 불합격으로 인해 실망하는 수험생들이 많은데, 이번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쉽고 빠르게 합격에 도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며 “라이브 중 깜짝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내년 8월 중 접수를 시작해 10월 28일 치르는 것으로 예정돼 있다. 

한편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는 공부 방법, 공인중개사무소 개업, 공인중개사 취업 등 다양한 질문들이 올라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