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경주사업총괄본부-수원남부소방서 사회취약계층 사회안전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22-10-24 12: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와 수원남부소방서가 지난 20일 “사회취약계층, 소상공인 사회안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4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협약식에는 이홍복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장, 정훈영 수원남부소방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지역 취약계층과 소상공인 등의 사회 안전 사각지역을 해소해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는데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사회 안전을 위한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수원남부소방서는 지원금을 활용해 소방안전 등을 위한 물품을 구입해 배부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아울러 본 협약과 연계해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진희)와 협업으로 700만원 상당의 K급소화기(주택용)를 구매해 전달하는 시간도 함께했다.

이홍복 총괄본부장은 협약식에서 “공공의 사회적 가치인 ESG경영을 실천하는 매우 뜻깊고 의미 있는 자리를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파트너로서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정훈영 서장은 “오늘 협약이 소방안전 문화를 정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소방 안전 분야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도 지속․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