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09-29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9월 29일(목요일·음 9월 4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하늘에서 단비가 내리고 땅에는 곡식이 여무는 날입니다. 재물이 풍족하니 웃음이 가득할 거예요."
    60년생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자만하다가 실수하기 쉬워요.
    72년생 -무심코 던진 말이 구설을 부를 수 있습니다. 농담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하세요.
    84년생 -경쟁이나 내기에서 이기는 날입니다. 다만 남의 일에 참견하는 것은 금물이에요.
    96년생 -시끄러운 곳이나 사람이 많은 자리는 피하세요. 유흥보다는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길운이 찾아왔으니 기분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 미뤄둔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아요."
    61년생 -상대를 얕잡아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만만하게 보이더라도 방심해서는 안 됩니다.
    73년생 -어려운 일을 끝내고 한숨 돌리게 되는 날입니다. 여행이나 나들이에도 좋은 하루예요.
    85년생 -오버하지 말고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분수에 넘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고집부리지 말고 분위기를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모난 돌은 정 맞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결과를 얻으려면 좀더 기다려야 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주변 단속부터 철저히 하세요."
    62년생 -언제 어디서든 미소를 잃지 마세요.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길 것입니다.
    74년생 -몸은 피곤해도 결과는 좋은 날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끈기와 노력을 발휘하세요.
    86년생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실천보다는 준비와 계획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자신을 드러내지 말고 몸을 낮추도록 하세요."
    63년생 -무슨 일이든 끝날 때까지 긴장을 풀지 마세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75년생 -남들 챙기느라 손해 볼 수 있어요. 의리나 희생 정신도 적당히 발휘하세요.
    87년생 -골치아픈 일은 빨리 처리하세요. 미루다가 일이 더 커질 수도 있어요.
    99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잘 모르는 일은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ㅅ, ㅈ, ㅊ 의 성을 가진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좋아요."
    64년생 -무슨 일이든 숨기지 말고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정직한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거예요.
    76년생 -다른 사람의 오해를 받기 쉬운 날입니다. 거짓이나 변명보다는 무조건 진실을 말하세요.
    88년생 -지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날이에요. 갈등 해소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00년생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끝까지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이기려고 하기보다는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을 거예요."
    65년생 -성사가 불확실한 일은 시작하지 마세요. 자칫 긁어 부스럼 될 수 있어요.
    77년생 -상대방의 말은 끝까지 듣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에 말을 끊거나 끼어들지 마세요.
    89년생 -참을 수 있으면 참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같이 맞서면 당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01년생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약한 모습은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66년생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가는 것이 있으면 오는 것도 있기 마련이에요.
    78년생 -적당한 여유와 배짱이 필요한 날입니다. 남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끌려 다니지 마세요.
    90년생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불필요한 외출이나 이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만사가 귀찮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 빨리 분위기를 바꾸고 다시 일어서도록 하세요."
    67년생 -감당하기 어려운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욕심을 부리다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79년생 -작은 이익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소탐대실하지 않도록 하세요.
    91년생 -욕심을 내거나 고집을 부리지 마세요. 차라리 푹 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03년생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음지가 양지되고, 양지가 음지되는 날입니다. 이제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거예요."
    56년생 -여유가 있으면 남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나누는 만큼 기쁨도 늘어날 것입니다.
    68년생 -금전운이 좋으니 큰 수입이 있을 거예요. 재미삼아 복권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80년생 -모든 일이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비포장길을 벗어나 고속도로에 들어설 거예요.
    92년생 -마음이 통하는 친구를 만나는 날이에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내숭 떨지 말고 당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57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덕을 베풀도록 하세요. 아랫사람의 존경을 얻을 거예요.
    69년생 -매사에 철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한 날입니다. 미심쩍은 일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81년생 -괜히 쓸데없는 일을 만들지 마세요.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어요.
    93년생 -자칫 사고나 사건에 휘말릴 수 있어요. 너무 늦지 않게 귀가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 있어요. 중간 점검과 마무리를 확실히 하세요."
    58년생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아랫사람으로 인해 잡음이 생길 수 있어요.
    70년생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버티도록 하세요. 더디고 어려우나 결과는 좋을 거예요.
    82년생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친구나 동료로 인해 시비에 휘말릴 수 있어요.
    94년생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묵묵히 나아가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관재나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체면이나 명예에 흠이 갈 만한 일은 피하세요."
    59년생 -자녀의 진로나 교육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가족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도 좋습니다.
    71년생 -친구로 인하여 재물이 나가게 되는 날입니다. 지나친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83년생 -지나친 과로나 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얕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