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2022 서울펫쇼에서 반려동물 커뮤니티 '헤이나나'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2-09-16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반려인 커뮤니티 활성화 기회 기대"

서울펫쇼 2022 행사장내 롯데정보통신 헤이나나 전시공간 [사진=롯데정보통신]


롯데정보통신은 16일부터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2 서울펫쇼'에 참가해 반려동물 커뮤니티 앱 '헤이나나'를 소개하는 전시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헤이나나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정보, 반려인 소통 커뮤니티, 산책 메이트 등 반려인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앱이다. 지난 15일 기준 반려동물 관련 매장 정보 7000여곳을 검색할 수 있다.

롯데정보통신은 서울펫쇼에서 헤이나나와 함께 반려생활을 즐길 '나나프렌즈'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발된 참가자는 오는 11월부터 두 달 간 헤이나나 등록 매장을 방문해 리뷰를 작성하고 펫프렌들리 공간 무료 체험권, 펫 용품 지원, 반려동물과 스튜디오 사진촬영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정보통신은 참관객들이 펫 사업 최신정보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2 서울펫쇼에 헤이나나 앱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기 위해 참가한다고 밝혔다. 추후 사람과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해 이용자 참여 형태로 여행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다. 앞서 협업한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사업협의도 진행한다.

헤이나나를 기획한 이석중 롯데정보통신 책임은 "이번 서울펫쇼를 통해 헤이나나 내 반려인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헤이나나가 이용자 제작 콘텐츠(UGC)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