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제주 노형동 신사옥서 본점 이점 기념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09-16 13: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주은행]

제주은행이 16일 창립 53주년에 맞춰 본점 이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오영훈 제주도지사를 비롯 김경학 제주도의회 의장, 김광수 제주도 교육감, 송재호 국회의원 등 내빈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커팅식과 세리머니로 구성된 1부 ‘본점 이전 기념식’과 고객과 직원이 새로운 출발을 선포하는 2부 ‘제2창업 기념식’으로 진행되었다.

1부 행사장소인 제주은행의 신사옥 본점 내 ‘오픈 이노베이션존’은 창의적 분위기 조성과 대내외 고객과의 ‘소통 공간’을 위해 새롭게 마련된 카페형 공간으로 역동적이고 유연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행사 전반에 활력을 견인했다.

‘제2창업 선포식’에서는 △조직 △채널 △일하는 방식 △제휴·협업 △브랜드 등 5개 부문에 창업 정신을 담아 제주를 대표하고, 도민/지역사회가 공감하며 호응하는 ‘커뮤니티 뱅크(Community Bank)’의 위상을 확립할 것임을 다짐했다.

박우혁 제주은행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1969년 단 32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제주은행은 금융을 통해 제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사명감 하나로 출발하였다” 며 “그로부터 53년이 지난 지금, 근본적인 변화와 재도약의 계기로 삼아 ‘제2창업’이라는 새 지평을 열고자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