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경남정보대–BNK금융그룹, 부산 인재육성 프로젝트 '가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2-09-13 1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남정보대학교와 BNK금융그룹은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지역 인재육성 프로젝트를 가동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가 BN금융그룹과 함께 부산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경남정보대에 따르면, 13일 경남정보대학 접견실을 방문한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 구교성 전무, 곽위열 인재개발원장, 김철환 경영지원부장 등 그룹 주요 임원진이 방문한 자리에서 양 기관의 역량을 집중해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부산지역 인재육성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으로 경남정보대와 BNK금융그룹은 직장인 재교육의 첫걸음을 위해 BNK금융그룹 내 직원 재교육을 위한 별도반 개설을 시작으로 부산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지난 7월 BNK금융지주에서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었고, 이날 본격적인 실무협의를 위해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 구교성 전무, 곽위열 인재개발원장, 김철환 경영지원부장 등 그룹 주요 임원진이 방문했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은 “경남정보대 구성원들의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인 BNK금융그룹과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인 경남정보대가 힘을 합쳐 부산 인재 양성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은 “부산시민들께서 주신 사랑에 보답할 의무가 있는 양 기관이 직장인 재교육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을 함께 진행해 나가겠다”며 “경남정보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 기관은 지난 7월 BNK금융지주에서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