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동행세일 장애인기업특별전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09-01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7일간의 동행축제’에서 장애인기업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자사 모바일 앱과 몰에 ‘장애인기업특별전’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장애인기업제품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장애인기업의 판로촉진 및 매출증대를 위해 모집 공고를 실시, 선정된 제품들이다.

이번 동행축제 기간 선보이는 장애인기업 상품들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총 10개 기업의 32개 상품이 입점하며 △뚝배기 식품 경산대추된장 450g △햇살 먹은 사과즙100포 △스틸아트 건조대 △그린테크롤 이폰즈 칫솔 △두즈2 핸즈프리 드라이기 등이 있다.

이폰즈칫솔 제품의 경우 오는 7일 오후 2시 45분부터 TV생방송과 공영라 방에서 동시 판매하는 더블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폰즈 칫솔은 원형 칫솔모가 360도 회전하는 기능성 칫솔이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동행축제를 계기로 장애인기업전문관을 상설 운영할 예정이다.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를 통해 기업과 제품을 발굴하고 모바일 앱과 몰에서 판매하고,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디어, 품질을 인정받은 장애인기업들과 동행축제에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공영홈쇼핑은 장애인기업전문관을 마련해 홍보 및 판로확보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