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워케이션" 마이리얼트립, 구성원 성장 위한 복지제도 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2-08-23 11: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65일 전세계 어디서든 자유롭게 근무, 매년 150만원 여행 포인트 모든 직원 지원

마이리얼트립이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가 가능한 복지제도 WFA를 도입한다고 8월 23일 밝혔다.[사진=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이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가 가능한 복지 제도 'WFA(Work From Anywhere)'를 본격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일상 속에서 여행을 더 자주 경험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Travel Everyday'라는 비전을 세우고, 구성원이 더 큰 자율성과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이 재택·원격·유연 근무 등 다양한 제도를 시범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WFA 제도 도입으로 팀원이 일과 여행을 병행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WAF 제도에 따라 구성원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팀원과 소통, 공동 근무시간 준수 등이 가능하다면 세계 어디서든 자유롭게 근무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구성원에게는 매년 150만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편, 복지 환경을 전면 개편할 방침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을 바탕으로 한 WFA 제도는 구성원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주도적으로 결정한다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창업 초기부터 재택근무를 시행하며 자율 업무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경험으로 근무 제도의 혁신과 워케이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