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제12회 전국밴드경연대회 본선진출 12팀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차우열 기자
입력 2022-08-04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에서 192팀 참가... 7일 부락산분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경연

  • 주(도개) 취약계층 위해 평택쌀 700여만원 상당 기증

[사진=평택시]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문화재단, 평택자치신문이 주관하는 ‘제12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이하 경연대회)’ 본선진출팀 12팀이 확정됐다고 4일 밝혔다.
 
‘평택록페스티벌&전국밴드경연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경연대회에는 전국에서 총 192팀이 참가했다.
 
경연대회 본선에 진출한 밴드는 △셰이디(곡명: 인형공장-자작곡) △매드렉스(곡명: Climber-자작곡) △라날로그(곡명: Caffeine-자작곡) △레고(곡명: Star-자작곡) △스프링벅(곡명: Fade Away-자작곡) △폴그라운드(곡명: 그런날-자작곡) △오씰(곡명: My Sunshine-자작곡) △디 아틱(곡명: Lose yourself-자작곡) △비아스(곡명: 후회-자작곡) △드루와(곡명: 꿈, 너, 그리다-자작곡) △FM.Driver(곡명: Revenge Of Nature-자작곡) △퍼지퍼그(곡명: You should be ashamed-자작곡) 등 총 12팀이다.
 
경연대회 본선은 △이건태 드러머(전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전 송골매) △원영조 피아니스트(국제예술대학교 전임교수, 뉴욕주립대학교 대학원 석사) △전영준 작곡가(파리 국립고등음악원 작곡과 졸업, 두둔 라바토리 음악감독 및 리더) △임근재 기타리스트(전 국제대 실용음악과 객원교수) △이현욱 교수(평택대학교 실용음악학과)가 심사를 맡는다.
 
본선에 진출한 12팀은 오는 8월 7일 오후 1시부터 부락산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게 되며 이어 오후 6시부터는 전국밴드경연대회 역대 수상팀인 동이혼, 씨즐, 바투를 비롯해 브레이브걸스, 노라조, 스텔라장, 피싱걸스, 헤이걸스 등 인기 연예인이 축하공연을 갖는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전국에서 대회에 참가해주신 192팀 뮤지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국밴드경연대회 축하공연은 관객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경연대회와 축하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폭염에도 멈추지 않는 이웃사랑

[사진=평택시]

폭염에 고통 받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착한 기업의 선행이 화제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에 따르면 성남에 위치한 투자자문회사인 주식회사 도개가 평택농협을 통해 슈퍼오닝 평택쌀 10kg 200포(700만원 상당)를 관내 어린이와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폭염이 절정에 달한 휴가철 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29일 기증식 이후 3일간 읍면동 자원봉사나눔센터 봉사자들과 지역아동센터 평택시협의회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어린이들에게 전달됐다.

임현모 대표는 “더 많이 나누지 못해 죄송스러울 뿐이다”라며 “폭염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모든 자원봉사자분들이 더욱 훌륭하시고 대단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지속가능한 공동체를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과 자원봉사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자 전담직원을 배치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