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기획감사실 김인현 기획담당은 “군위군은 지난 8월 1일,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군위군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에서 군위군의 새로운 도약과 지역의 미래가치를 새롭게 표현할 수 있는 군정슬로건을 군위군민 대상으로 공모한 바 있는 군정슬로건 우수제안 4건인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2건에 대하여 표창장 및 포상금을 수여하였다”라고 2일 밝혔다.
이는 최우수 슬로건이 ‘아름다운 변화, 멋진 도약, 행복한 군위’로 표창장과 포상금 50만원이 군위사랑상품권으로 수여되었으며, 민선 8기 군위군 군정슬로건인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에 적극 반영되었다.
이어 우수에는 ‘화합으로 하나 되는! 행복한 군위!’, 장려에는 ‘사람이 모입니다! 군위가 바뀝니다!’, ‘함께하는 미래, 위풍당당 군위’가 선정되어 표창 및 포상금이 우수에 30만원, 장려에 20만원을 각각 수여했다.
최우수 수상자인 서준형 씨는 “유년 시절부터 지금까지 군위군에서 성장하며 바라던 군위군의 미래상을 ‘아름다운 변화, 멋진 도약, 행복한 군위’란 슬로건으로 표현하였다”라며, “앞으로 군위군이 슬로건처럼 아름답게 변화하고 멋지게 도약하여 군위군민이 모두 행복한 군위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는 군위군이 시군평가에서 3년 연속으로 군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상 사업비 8000만원과 포상금 1000만원을 수여받았으며, 우수부서 분야에 최우수부서로 주민복지실, 우수부서로는 민원봉사과, 경제과, 환경위생과, 산림축산과가 선정되었다.
이에 2022년 8월 군위군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정례조회에서 김진열 군위군수가 군위군민 대상으로 공모한 바 있는 군정슬로건 우수제안 4건인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2건에 대하여 표창장 및 포상금을, 시군평가에서 군부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성과달성에 이바지한 우수부서와 우수담당에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하였다.
군위군 신현준 기획감사실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2022년도(‘21년 실적) 시군평가에서 우수라는 성과를 받기까지 전 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올해 2023년도(’22년 실적) 시군평가에서도 관계부서와 서로 협력하여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