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농수산물시장에서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지지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5-31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 후보, "시민들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시장될 것" 강조

국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의 무수면 72시간 유세 모습  [사진=김용남 캠프]

국민의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가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를 펼치면서 연일 다양한 야간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시민들을 만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 후보는 31일 새벽 수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대리운전 기사님, 택시운전 기사님, 환경미화원, 인력사무소 관계자, 새벽 운동(에어로빅)을 하는 시민들을 만났다.
 
김 후보는 이날 새벽 4시 40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채소, 양파, 과일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 시장을 찾은 시민과 상인들을 만났다.
 
과일 경매 중에 김 후보를 알아본 한 시민은 “지난 문재인 정권 시절 소상공인들은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소상공인을 위한 시 차원의 다양한 정책을 시행해 주길 바란다”고 응원을 보냈다.
 
김 후보는 이에 대해 “불경기에 코로나까지 더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원 펀드를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며 “경제를 살리고 수원을 발전시킬 준비가 돼  있는 저를 믿고 투표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마지막으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직업마다 가지고 있는 말 못 할 고충에 공감하며, 작업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의 끝을 향하고 있는 김 후보는 새벽 일정을 마친 뒤 “많은 시민들이 자고 있는 시간에도 땀 흘려 일하는 시민들이 있다”며 “시민들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시장이 되겠다”고 짧은 소회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