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 정책제안 듣고 시내 곳곳에서 유세 진행...표심 결집

시내 곳곳에서 도보 선거운동을 벌이고 있는 민주당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모습 [사진=임병택 캠프]

더불어민주당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가 공식선거 운동 첫 주말을 맞아 시내 곳곳에서 집중유세에 나서며 표심 결집과 지지를 호소했다.
 
임 후보는 주말 첫날인 21일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책제안서 전달식과 부부의날 행사 등에 참여해 시흥시 어린이들의 정책제안을 경청하고 시흥시 교육·복지 정책에 대한 구상 및 미래 계획을 밝혔다.
 
임 후보는 특히 “지난 4년 임기 동안 아동 권익 증진 및 돌봄 등과 관련해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시도를 통해 노력해 나갔다”며 “아이누리돌봄센터 확대, 지역아동센터 및 여러 돌봄시설 지원과 원클릭 맞춤 정보 통합돌봄지원센터를 최초로 설립하는 등 시민들이 내 집 가까이에서 돌봄서비스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임 후보는 이어 돌봄·복지 공약으로 “아동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긴급돌봄을 확대하고 누구나 돌봄이 가능한 시흥형 '돌봄SOS센터'를 설립해 시흥형 아동돌봄을 완성하겠다”며 “권역별 아동회관 및 공공형 실내놀이터 확대도 반드시 해내겠다”고 강조했다.
 
임 후보는 또한 “시흥시는 교육부가 선정한 ‘미래형 교육자치 협력도시’”라며 “교육으로 성장하는 시흥으로 시흥교육지원 통합플랫폼을 완성하겠다”고 공언했다.
 
임 후보 아울러 “19개동 동별 마을교육자치 활성화, 네트워크 확대 및 창의적인 인재양성을 위한 창의체험교육, 미래산업 체험교육, 자연생태환경 교육 등 마을 곳곳을 시흥형 배움터로 확장하고 시흥 내 모든 교육자원을 총동원해 교육 사각지대를 해소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 후보는 이와 함께 주말 이틀 동안 배곧 아브뉴프랑 광장에서는 민주당 을지역구 시·도의원 후보와 집중유세를 펼쳤고, 윤호중 민주당 공동상임선거대책위원장, 조정식 국회의원과 함께 삼미시장 앞에서 합동 유세를 하는 등 과림동, 은행동, 목감동, 정왕동 시흥 곳곳을 순회하며 광폭유세를 진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