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25일 비대면 부동산 세미나... "새 정책 방향, 전망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05-20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후 6시 유튜브로 '우리 웰스 라이브' 진행

우리은행 25일 '우리 웰스 라이브' 안내[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유튜브를 통해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전문가가 출연해 새롭게 추진되는 부동산 정책 방향과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향후 시장을 전망한다.
 
최근 인플레이션 우려 속에 미 연준을 포함한 중앙은행의 가파른 금리 인상에 따른 부동산 시장 영향을 점검해 보고, 규제 완화와 부동산 세제 정상화를 통한 공급물량 확대 등 주요 부동산 정책 방향을 세밀하게 살펴본다는 방침이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5일까지 우리WON뱅킹 ‘혜택·이벤트’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24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된다. 또한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웰스 라이브는 최신 금융 이슈를 전문가와 함께 분석해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