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대표적인 휴양도시
  • 경제성장과 함께 국내외 투자 이어져

[사진=중국 옌타이시 모평구]

국가 주요 사업이 진행 중인 중국 옌타이시 모평구는 최근 많은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며 국내외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북방 해안 도시인 옌타이시 모평구는 사람이 살기에 적합한 기후와 자연환경을 갖고 있어서 중국에서는 대표적인 휴양도시로 알려져 있다.
 
산과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 해변을 즐기는 사람들과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두 옌타이시 모평구를 찾는다. 특히 양마도는 해변을 따라 올렛길이 잘 갖춰진 대표적인 관광코스다.
 
최근에는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면서 기업경영에 필요한 산업 인프라가 갖춰지고 있다.
 
특히 바이오제약 건강산업, 선진제조산업, 녹색식품산업, 현대서비스산업 등을 중점 육성하며 국내외 기업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중국 옌타이시 모평구]

옌타이시 모평구는 우수한 교통 인프라와 다양한 정책적인 혜택을 앞세워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중(옌타이)산업단지 동구에 속해 있는 모평구는 국가사업에 발맞춰 굵직한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한국 기업 유치를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옌타이시 모평구는 한·중 산업협력의 질적 향상을 추진해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양국 경제무역 협력에 새로운 성장점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2 소비자정책포럼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