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가정의달 VOD 최대 54% 할인…온가족 만족 라인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2-04-29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스카이라이프 사옥 전경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KT스카이라이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오월은 행복하라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기 영화 272편을 테마별 특별관으로 편성하고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해피 메시지관은 ‘#고마워, 나의 히어로 #사랑해, 언제까지나 #힘내, 넌 할 수 있어 #괜찮아, 다 잘 될거야’라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총 113편의 디즈니 영화를 선보인다. 30%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디즈니 영화 5편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디즈니 캐릭터 상품도 증정한다. 인기 히어로 영화 <블랙 위도우>, <이터널스>, <닥터 스트레인지>, <어벤져스>부터 <겨울왕국1, 2>, <니모를 찾아서>, <고장난 론> 등 어른과 아이들 모두를 위한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디즈니 인기작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기념하며 스파이더맨 20주년관도 편성한다. 총 8편의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3일부터 15일까지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을 제외한 전 시리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770원 영화관과 반값영화관도 편성된다. 770원 영화관에서는 <강아지똥>, <장화신은고양이-디오리지널>, <어니스트 씨프>, 등의 영화를 단 770원에 시청할 수 있다. 반값영화관에서도 <매트릭스: 리저렉션>, <인터스텔라>, <인셉션> 등 인기작을 절반 이하의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기작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비롯하여 <토이스트리> 시리즈, <알라딘>, <주토피아> 등의 영화를 최대 54%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환상과 모험의 세계관, 셰익스피어 뮤지컬과 클래식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관도 준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