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하면 축하금 1만원 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04-25 09:57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NH 이어 미래에셋증권과 제휴…첫 개설 고객 5만명에 축하금 지급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에서 NH투자증권에 이어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도 가능해졌다.

25일 케이뱅크는 미래에셋증권과 제휴를 맺고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에 미래에셋증권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뱅크에서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 두 곳으로 늘어나게 됐다. 

케이뱅크는 미래에셋증권과의 제휴를 기념해 미래에셋증권 계좌 첫 개설 고객에게 개설 축하금 1만원(선착순 5만명)과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5월 31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케이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엠스톡(M.STOCK) 앱에서 '회원가입(ID등록)'을 완료하면 개설 축하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개설 축하금은 계좌 개설 후 5영업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수수료 혜택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기간 케이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0.004%) 혜택이 적용되고,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와 환전 수수료도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 동안 전액 면제된다.

케이뱅크는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케이뱅크 비상장 주식 증정 이벤트'를 오는 5월 15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이 이벤트는 케이뱅크 앱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을 최소 1주에서 최대 5주까지 100% 지급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미래에셋증권과 제휴를 기념해 개설 축하금 1만원과 평생 수수료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계좌개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식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케이뱅크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