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완벽투' 프로야구 SSG 랜더스, 키움에 설욕 성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준호 기자
입력 2022-04-20 2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SSG 선발투수 폰트가 역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SSG 랜더스가 외국인 선발 윌머 폰트의 선방에 힘입어 키움 히어로즈에 설욕했다. 

SSG는 20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홈경기에서 키움 히어로즈를 6-1로 꺾었다. 

선발로 등판한 폰트는 7이닝 동안 1실점 역투를 펼쳤다. 최고 시속 154㎞의 빠른 공을 앞세워 3피안타에 그쳤다. 1회초 이정후의 솔로 홈런으로 선취점을 허용했지만 이후에는 키움 히어로즈 타선을 완벽히 봉쇄했다.

맞상대였던 안우진 역시 평균 시속 153㎞의 공을 던졌지만 SSG 타선을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이날 안우진은 6이닝 7피안타 4실점으로 시즌 2패를 기록했다. 

SSG 타선은 2회 선두타자인 한유섬의 2루타를 시작으로 빅이닝을 연출했다. 케빈 크론의 좌전 안타, 최주환의 몸에 맞는 공으로 무사 만루를 만든 뒤 연이은 적시타로 3-1까지 차이를 벌렸다. 

이어 4회에는 1사 11루에서 한유섬이 다시 2루타를 친 뒤 크론의 희생플라이로 추가점을 뽑았다. 7회에는 교체 출전한 김성현이 2루타로 결승점을 뽑았다. 이날 경기로 SSG는 시즌 14승 2패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