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U+골프, 2022 시즌 KLPGA 투어 중계 시작

LG유플러스는 자사 골프 서비스 플랫폼 ‘U+골프’에서 지난 7일 개막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중계를 시작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사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에서 지난 7일 개막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중계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개막전은 7일부터 나흘간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다.

U+골프는 KLPGA 실시간 중계, 각 대회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영상 등 경기 관련 정보부터 골프 레슨, 예능 콘텐츠까지 골프 팬들의 관심 정보를 한데 모은 모바일 서비스다. △인기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만 계속 시청할 수 있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영상' △코스별 경기상황을 입체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입체중계' 등 차별화된 중계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U+골프는 지난 7일 2022년 신인왕을 노리는 슈퍼 루키 윤이나, 이예원, 손예빈이 속한 조에 이어, 8일에는 김지영2, 오지현, 박주영이 속한 조를 독점 중계한다. 해설은 김홍기 해설위원과 김황중 캐스터가 진행할 예정이다. 김홍기 해설위원은 2008년과 2009년 LPGA 대회 2회 우승을 차지한 오지영 프로를 배출한 PGA 준회원이다.

U+골프의 독점중계 채널에서는 별도 중계와 해설이 이뤄질 뿐 아니라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고 바로 답변을 받는 실시간 채팅 등 골프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을 제공,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형식의 '집관(집에서 관람)'을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4월 30일까지 KLPGA 개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 앱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인기선수 독점중계'에서 올해 자주 보고싶은 선수를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Pro V1(100명)을 증정한다. U+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uplus_golf)을 통해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선수명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명)을 지급한다.

U+골프는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U+tv 고객은 TV 앱을 통해 모바일 앱과 동일하게 시청이 가능하다.

고광호 LG유플러스 스포츠플랫폼사업담당은 "KLPGA 개막을 기다려온 골프 팬들을 위해 인기선수 독점중계와 함께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중계 기능과 고객 취저(취향저격) 콘텐츠를 통해 골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