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산업협회, 차명훈 코인원 대표 등 신규 임원 4명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2-03-31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핀테크산업협회]

한국핀테크산업협회가 31일 정기이사회를 열어 협회 임원 4명을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다.

부회장에 정현경 뮤직카우 대표·차명훈 코인원 대표·홍동표 페이스피에이팍 대표 등 3명 이사로, 투게더아트 이은우 대표 1명을 신규 선출함했다.

이에 따라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임원진은 회장 1명, 부회장 27명, 이사 7명을 포함 총 35명이다. 임원진은 협회 이사회에 참여해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핀테크 생태계 조성을 위한 방향성과 대응방안 등을 논의하게 된다.

이근주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회장은 "저작권거래, 안면인식, 가상자산, 아트테크 등 신산업 분야 핀테크 기업들의 신규 참여로 임원진의 스펙트럼이 다양해졌다"면서 "여러 분야에서 핀테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임원진들과 국내 핀테크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하고 생산적인 의견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금융위원회 설립 인가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핀테크 기업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국내 최대의 핀테크 네트워크 기관이다. 지급결제, 자산관리,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인슈어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350여개 핀테크 기업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