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최고 연 4%' 요기요 적금 출시 앞두고 사전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03-30 1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퀴즈’ 정답을 맞히고 ‘KB쿠폰북적금’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1천만원에 응모 고객 수를 나눈 금액을 포인트리로 전원 지급한다. 정답이 틀리더라도 이벤트 참여 후 ‘KB쿠폰북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프렌즈 크로플메이커 또는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는 요기요 할인쿠폰 혜택을 담은 적금상품으로 오는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동안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고 월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1.4%이며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포인트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포인트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포인트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포인트를 포함해 최고 연 4% 이자율이 제공된다.

또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가입 시 3000원 요기요 할인쿠폰이 기본 제공되며 회차별로 진행되는 매일매일 저축 미션 성공 시 최대 12개의 요기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매일매일 꾸준한 소액 저축으로도 높은 금리와 요기요 할인쿠폰, 추가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푸짐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