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03-28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제24회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생활의료가전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의 인지도 및 로열티를 측정하는 지수로 1999년부터 24년째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세라젬은 이번 조사에서 20년 이상의 헬스케어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제품과 체험 중심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의료가전 시장에서의 우수한 브랜드 인지도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는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출시 후 반년 만에 척추 의료가전 출고 대수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세라젬 V6는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인증 받았다. 이 밖에도 3D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등 혁신 기능이 적용돼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