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가족부 직업훈련과정 훈련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2-03-16 12: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피스 컴퓨터활용 & 전산회계 마스터 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안내문[사진=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

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잠재된 여성인력을 양성해 전문직업인으로 배출하기 위한 오피스 전문 사무직(경리·일반·총무) 양성과정 직업교육과정훈련생을 모집한다.

동해YWCA에서 운영 중인 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따르면 경력단절여성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및 산업체 요구에 적합한 여성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오피스 컴퓨터활용& 전산회계 마스터 양성과정의 직업교육훈령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오피스 컴퓨터 활용&전산회계 마스터 양성과정은 전문적인 행정사무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는 컴퓨터활용 과정 필기 및 실기교육과 경리실무를 기반으로 한 전산회계 교육으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능력 향상과 직업인으로서의 자세를 갖춘 준비된 인력을 양성하며 컴퓨터활용 2급 자격증과 전산회계 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교육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부터 3월22일까지이며 교육은 3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오전9시~오후12시(1일 3시간) 진행된다. 접수는 센터에 직접 방문해 접수 하고, 모든 과정의 교육생 지원은 여성이면 누구나(고용보험미가입자/ 사업자인 경우 센터 문의) 가능하며 취업의지가 확고한 여성을 모집·선발해 전문성 있는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