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클라우드, ESG, 사업 기획 등 9개 분야에서 개발·비개발 직군 모집

CJ올리브네트웍스가 2022년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3월 16일 밝혔다. 오는 18일과 23일에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채용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AI △클라우드 서비스 △비즈니스 시스템 △글로벌 시스템 등 엔지니어 분야와 △UX/UI △미디어사업 기획 △ESG기획 △경영지원 △경영전략 등 9개 직무다.

입사 지원자는 오는 3월 27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전형과정은 개발 직무에 한해 코딩 테스트를 거쳐야 하며, 1차,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자격요건과 직무에 관한 정보는 CJ그룹 또는 CJ올리브네트웍스 인재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만 3년, 5년, 7년, 10년 근속 시마다 2주의 유급휴가를 제공해 임직원의 자기주도적 자기계발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주요 기술별 사내 인증제를 운영하고,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의 성장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주여 사업 분야로는 스마트 공장, 물류 자동화, 방송 중계와 송출 시스템 등 제조, 물류, 미디어 산업 전반의 IT서비스를 제공하며,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메타버스,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신기술 연구를 통해 시장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오는 18일과 23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회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중기전략에 맞춘 신성장동력 사업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발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 인사담당 관계자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 혁신과 도전을 통해 고객과 사회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는 인재를 육성하고 있으며, CJ올리브네트웍스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