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청식 수원시장 권한대행, 8일 대선 투표소 현장 방문...청소년 문화센터 등 3개소 점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3-08 1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조 권한대행, "투표 차질 없이 이뤄지도록 철저하게 관리하라" 당부

조청식 수원시장 권한대행이 청소년문화센터 연수동에 마련된 투표소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조청식 수원시장 권한대행이 8일 오후 제20대 대선 투표소 현장을 점검하고 투표사무 종사원에게 “대선 투표가 차질 없이 이뤄지도록 철저하게 관리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 권한대행은 이날 청소년문화센터 연수동(인계동 제4투표구), 매화초등학교 체육관(매탄1동 제5투표구), 매화초등학교 모둠학습실(매탄1동 제6투표구) 등 3개소를 찾아 투표소를 점검했다.
 
조 권한대행은 “확진자·격리자 투표 때 혼선이 일어나지 않도록 선관위 지침에 따라 원활하게 투표가 진행되도록 관리해 달라”며 “또 확진자·격리자와 일반 투표자들의 동선이 겹치지 않게 하는 등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제20대 대선 본투표는 오는 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고 확진자·격리자는 일반 유권자들이 투표를 마감한 후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직접 투표함에 투표용지를 넣는 방식으로 투표하게 되며  관내 투표소는 총 268개소다.
 
한편 시는 선거사무종사자 중 확진자와 밀접접촉했거나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이 나온 사람을 대상으로 지난 7일 오후 5시부터 각 구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PCR 검사를 진행하는 등 안전하게 선거사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