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계좌 따낸 고팍스, 전 직군 대규모 채용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2-03-07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팍스]

최근 가상자산 업계에서 5번째로 실명계좌 획득에 성공한 고팍스의 운영사 스트리미가 사업 전 부문 대규모 인력 충원에 나선다.

7일 스트리미는 전북은행 계좌 및 투자유치 등에 따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 직군 대규모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개발직군 9부문(BackEnd, FrontEnd, DevOps, Data, Android, iOS, QA, Scrum Master, 기술전략)과 일반직군 7부문(사업개발, 마케팅, 재경, 자금세탁방지, 고객지원, 리쿠르터, 개인정보보호) 등 전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스트리미는 2015년 설립된 블록체인 기업으로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기반의 금융인프라 개발 및 운영을 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제1금융권 기관으로부터 투자를 받은 1세대 블록체인 회사다. 고팍스는 최근 전북은행과의 실명인증가상계좌 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원화마켓 재개를 준비하면서 5대 가상자산거래소 반열에 올랐다. 
 
스트리미는 전북은행 계좌 및 투자유치 등에 따라 차별화된 가상자산 관련 서비스와 블록체인 사업 다각화를 위해 전 분야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채용에서 스트리미는 성별, 나이, 경력 제한을 두지 않는다. 또 입사하는 직원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준행 스트리미 대표는 "스트리미는 가상자산 금융시장 인프라 구축을 통해 블록체인의 기술과 경제의 가능성을 실현하고자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훌륭한 역량을 가진 좋은 분들을 많이 모시고 함께 글로벌 최고 수준의 가상자산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