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2-02-23 16: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경영자총협회 선정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

공사 관계자가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인천도시공사]

인천도시공사가 ‘제12회(2022)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역주민 참여를 유도한 생동감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관내 사회적 기업의 성장을 돕는 가치누리포털을 운영하는 등 지역상생을 도모하는 기업활동으로 관내 타 기업의 귀감이 되어 수상하게 됐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고 기획재정부 ․ 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 ․ 보건복지부 ․ 환경부 ․ 고용노동부 ․ 여성가족부 ․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주최측은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모범적인 기관과 기업을 포상하고있다.

제정목적은 사회공헌 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봉사와 나눔으로 이웃을 보듬고 훈훈한 사회를 만들고자 제정되었다.
 
한편 인천도시공사는 인천 지역 대표 공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40여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승우 사장은 “좋은 취지의 상을 받게되어 영광”이라면서“상생 ․ 혁신 ․ 화합의 기치로 사람이 살기좋은 공간을 만들고, 모두가 살기좋은 도시를 만들어가는데 일조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사회공헌사업을 앞으로도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