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봄맞이 '온라인 골프대전' 연다...300개 품목 파격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2-02-17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골프클럽·용품·의류 등 골프 관련 300여 가지 상품 판매

  • 최대 20% 할인 판매에 카드 청구 할인 5%까지 제공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SK스토아 온라인 골프대전’을 진행한고 17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전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SK스토아는 해당 기간 동안 골프 클럽부터 의류, 액세서리까지 골프 관련 인기 품목 300여 가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트렌드와 자사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특히 PING,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풋조이, 미즈노 등 8개 주요 브랜드의 인기 상품 300여 개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골프용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21일 롯데카드, 22일과 23일 양일간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입할 경우 5% 청구 할인까지 추가로 가능하다.
 
최근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공개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말 전체 골프 인구는 515만명 수준으로 추산된다. 어떤 형태로든 골프를 한 번 이상 접해본 인구가 900만명에 이른다는 조사 결과도 나왔다.
 
이 같은 골프 인기에 힘입어 골프상품 시장도 빠르게 커지고 있다. SK스토아의 2021년도 골프 카테고리 신장률은 전년 대비 115%를 기록했다.
 
신양균 SK스토아 DT 그룹장은 “코로나19 이후 골프를 즐기는 인구도 늘어나고 연령대 폭도 넓어지고 있는 환경을 고려해 다양한 골프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SK스토아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즐기는 제품을 잘 파악하여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