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의 상징 '호랑이']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에버랜드가 21일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해를 앞두고 눈덮힌 타이거밸리에서 생활하는 아기 호랑이들 오둥이 아름(♀)·다운(♂)·우리(♀)·나라(♂)·강산(♀)의 모습을 공개했다. 21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타이거밸리에서 엄마 호랑이 건곤이와 아기호랑이들이 산책을 하고 있다.



[어興]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에버랜드가 21일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해를 앞두고 눈덮힌 타이거밸리에서 생활하는 아기 호랑이들 오둥이 아름(♀)·다운(♂)·우리(♀)·나라(♂)·강산(♀)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은 21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타이거밸리에서 엄마 호랑이 건곤이와 아기호랑이들이 산책을 하고 있다. 



[설국으로 변한 울릉도]
 

[사진=울릉군 제공]

경북 울릉 일대에 눈이 내려 27일 울릉도 전역에 눈에 파묻혔다. 울릉에는 25∼26일 54㎝의 눈이 내렸다. 



[한파에 거대한 빙벽으로 변한 인공폭포]
 

[사진=서대문구]


올겨울 최강 한파로 25m 높이의 자연미 넘치는 빙벽으로 변신한 서대문구 홍제천 인공폭포가 영하의 기온이 이어진 28일 오전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유재석, 2021 MBC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
 

[사진=MBC]

방송인 유재석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진욱 공수처장, '항의 받으며 법사위 출석']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이 30일 오후 국민의힘 의원들의 항의를 받으며 법사위에 출석하고 있다.



[아듀 2021]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2022년 임인년 (壬寅年)을 사흘 앞둔 29일 저녁 서울 당산역에서 바라본 국회의사당 아래 도로를 따라 차량들이 밝게 빛을 발하며 이동하고 있다.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모두가 힘들었던 2021년 신축년(辛丑年)이 저물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임인년(壬寅年) 어둠에 갇힌 일상이 제자리로 회복되고 시원하게 뻥 뚫리길 바랍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