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이준석, 당무 거부 아냐…리프레시 하러 간 듯"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도형 기자
입력 2021-12-01 1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박 3일 충청 방문' 마지막 날인 1일 오후 충남 천안시 신부동 문화공원 인근 카페에서 청년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일 이준석 대표의 '잠행과 관련 "제가 당으로부터 얘기 듣기론 이 대표가 당무를 거부하고 있는 상태도 아니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충남 천안 상공회의소 간담회를 마친 뒤 "(이 대표의 부산행은) 좀 리프레시(재충전) 하기 위해 간 것 같다"며 이렇게 말했다. 

윤 후보는 "이 대표가 홍보미디어총괄본부장을 맡고 있는데, 당 사무처의 홍보국장을 통해 부산에서도 선거운동 계획과 실행 방안에 대해 계속 보내오고 있단 얘기를 들었다"며 "지금 일을 하고 당무와 선대위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있는 상태로 보면 될 것 같다"고 했다. 

윤 후보는 '충청 방문 기간 스포트라이트가 다른 쪽으로 쏠렸다. 아쉽지 않나'란 질문에 "많은 분을 만나고 좋은 시간을 가졌다. 제 스스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다"고 했다. 

이 대표와의 소통 계획에 대해선 "글쎄, 서울에 좀 올라가 봐야 한다"며 "많은 분을 만나 얘기를 듣는 것이 현재로선 가장 중요한 일이다. 이 일을 마무리하고 나서 생각해보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