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4일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콘퍼런스'…구글·MS 노하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1-11-24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디지털마케팅 지형에 대응해야 하는 마케팅 담당자와 기획자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2' 콘퍼런스가 다음달 1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된다.

콘퍼런스에서 '뉴노멀 시대와 디지털마케팅(김태원 구글코리아 전무)', '2022 마케팅 트렌드의 핵심, 고객 인텐트에 집중하라(박세용 어센트코리아 대표)', '현실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메타버스(이건복 마이크로소프트 상무)' 등 주제강연이 진행된다.

구글코리아와 어센트코리아는 내년 마케팅 트렌드와 뉴노멀을 주제로 발표하고, 주된 소비자층으로 꼽히는 MZ세대에 대해 스냅챗, 스푼라디오, 대학내일이 현장경험과 분석을 공유한다. 애피어코리아, 브랜치, 플래티어 등은 효율적인 디지털마케팅 기술 활용방안을 소개하고 박현영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장이 내년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시한다.

오프라인 행사 참가 신청자 가운데 선착순 100명은 마케팅 도서 '2022 트렌드노트'를 받는다. 애플워치, 발뮤다 전기포트,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추첨기회도 얻는다. 온라인 참가 신청자 가운데 50명이 추첨으로 지식플랫폼 '롱블랙' 2개월 구독이용권을 받는다. 참가 희망자는 테크42나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