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라이브 방송 안내 포스터. [사진=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 배우 성훈이 뜬다. 성훈 인터뷰부터 신상품 최초 공개, 할인·적립까지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이 풍성하다.

SK스토아는 6일 저녁 7시 배우 성훈이 출연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성훈은 지난 2월 론칭한 SK스토아의 두 번째 패션 자체 브랜드(PB) 인디코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가 큰 사랑을 받는 만큼 고객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배우 성훈이 직접 출연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 봄·여름(S/S) 시즌에 첫선을 보인 인디코드는 SK스토아 캐주얼 카테고리에서 취급고와 재구매 고객 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날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는 OK캐시백 '오 라방'과 동시 송출로 진행된다. 배우 성훈과 모델 기무가 근황부터 패션까지 팬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성훈의 랜선 인터뷰 후에는 인디코드 가을·겨울(F/W) 시즌 상품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인디코드 상품을 최대 30%(20% 할인 쿠폰·카드 청구할인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10%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디코드 F/W 시즌 상품 중 '헤리티지 구스다운 퀼팅재킷'과 '테크니컬 특양면 기모 카라 티셔츠 4종'을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헤리티지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보온성은 물론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다양한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은 높이고 발수, UV 차단 기능까지 확보했음에도 단독 직매입으로 제작해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추가 생산 없는 1만 세트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인디코드가 고른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장하는 것은 물론, 다방면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