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맨해튼서 '라이프스 굿' 메시지 3D 콘텐츠로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1-09-1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학기 맞춰 학교 관련 콘텐츠 상영…3D 콘텐츠 시리즈 순차적 공개 예정

LG전자가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 메시지를 3D 콘텐츠로 전달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콘텐츠에는 신학기를 맞춰 개학을 주제로 학교와 관련된 소재들이 등장한다. 크레파스·가위·스쿨버스 등이 화려하고 역동적인 영상을 만들고 마지막에는 여러 학용품이 라이프스 굿 문구를 표현한다. 영상은 다음달 초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LG전자는 라이프스 굿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전광판을 활용한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최근 잭슨 티시 감독이 제작한 영화뿐 아니라 미국 오스카상을 수상한 케빈 맥도날드 감독이 연출한 다큐멘터리 영화 '라이프 인 어 데이(Life in a Day)', 비영리기구 글로벌시티즌이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백스 라이브: 세계를 다시 하나로 하기 위한 콘서트' 등을 전광판을 통해 소개했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부사장)은 "지난해부터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활용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라이프스 굿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왔다"며 "이번에도 많은 고객이 3D 콘텐츠를 즐기며 메시지의 의미를 되새겨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