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카드’ 나온다... 멤버십 적립 최대 10%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8-26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이버 현대카드 이미지[사진=네이버 제공]

네이버와 현대카드가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표시신용카드) ‘네이버 현대카드’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네이버와 현대카드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포인트 적립 기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을 더 강화한 게 특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간 이용권 기준 4900원으로 쇼핑 시 네이버페이포인트 5% 적립 혜택과 네이버웹툰 쿠키,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등의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현대카드는 이용자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쇼핑 적립과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10% 포인트 적립과 무료 멤버십 이용권 제공 등 기존 멤버십 혜택을 높였다. 기존 5% 멤버십 적립률에 월 20만원 한도까지 이용금액의 추가 5% 적립 혜택을 얹어 최대 10% 적립을 해준다.

네이버 현대카드로 멤버십 정기결제를 하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월간 이용권(4900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두 혜택 모두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최초 신규 발급 시에는 다음 달까지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네이버 현대카드 이용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맹점이 아닌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도 한도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혜택의 외연을 넓히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더하는 등 혜택과 편의성에 집중해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확장해 가고 있다"며 "네이버 현대카드의 강력한 혜택은 이러한 방향성에 따른 양사의 협업 결과물로, 향후에도 다양한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