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당근마켓과 손잡고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 마련

오수연 기자입력 : 2021-08-02 10:21

모델들이 KT가 진행하는 사장님 성공팩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KT가 지역 커뮤니티 당근마켓과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돕기에 나섰다.

KT는 2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소상공인에게 당근마켓 지역광고 캐시 5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사장님 성공팩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KT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당근마켓은 매주 1000만명 이상이 이용 중인 지역 기반 커뮤니티다. 당근마켓의 지역광고는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노출돼 광고 효과가 높다.

사장님 성공팩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CCTV 등 통신 상품과 가게경영 서비스인 'KT 세모가게'를 비롯해 '링고 비즈 프리미엄', '통화 매니저(PC)', '카드결제기(VAN)' 등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결합 상품이다.

아울러 KT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사장님 성공팩'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에게 매장 운영비 100만원(10명), 매장 광고비 30만원(40명) 또는 방역 서비스(250명)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KT가 코로나19 장기화로 내방객이 감소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매장운영과 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장님 성공팩을 통해 소상공인 사장님의 가게 운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지속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