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5일까지 만 30세 이하 청년 대상 공모전 개최
LS전선이 청년 세대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마인크래프트로 세상을 바꾸는 ESG 구현에 나선다.

20일 LS전선에 따르면 회사는 이달 26일부터 9월 5일까지  ‘LS전선 마인크래프트 ESG 공모전 – 세상을 바꾸는 ESG’ 대회를 연다. 참가 대상은 만 30세 이하(1991년 이후 출생자)로 한정한다.

마인크래프트는 ‘디지털 레고’로 불리는 게임으로, 사용자가 온라인 가상 공간에서 블록을 연결해 상상의 세계를 구현할 수 있다.

LS전선은 풍력과 태양광 등 신재생 에너지 블록과 해저 케이블, 초전도 케이블 등의 케이블 블록을 특별 제작해 마인크래프트 공모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참가자는 게임의 기존 블록들과 풍력, 태양광, 케이블 블록 등을 이용해 ESG가 바꿔 놓을 세상을 구현한 작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LS전선은 지난달 초 ESG 경영 비전을 선포하고 위원회와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청년 세대들에게 ESG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LS전선은 대상 1팀에 500만원, 우수상 2팀과 장려상 3팀에 각각 300만원과 20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LS전선 마인크래프트 ESG 공모전' 포스터 [사진=LS전선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