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에도 퍼진 코로나19…비투비 이민혁·미스터트롯 장민호 확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동근 기자
입력 2021-07-17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민혁 앞서 검사는 음성이었으나 재검에 확진

  • 미스터트롯 톱 6 중 장민호만 확진

그룹 비투비의 이민혁.[아주경제DB]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가요계에도 퍼지며 우려를 낳고 있다. 그룹 비투비의 이민혁, 미스터트롯 출신 장민호 등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17일 비투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민혁은 지난 14일 이민혁의 보컬 선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선제 검사를 받았고 확진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앞서 이민혁은 보컬 선생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선제적 검사를 실시, 신속항원검사와 PCR검사 모두 음성판정을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며 "2번에 걸쳐 진행된 최초 검사(신속항원, PCR)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16일 기침 및 발열 증상을 보여 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보건 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미스터트롯 톱 6의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이날 팬 카페 공지로 장민호가 코로나19 확진됐다고 밝혔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장민호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를 받는다"며 "현재 자체 자가격리 중이며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장민호를 포함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은 지난 15일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톱 6 멤버 중 장민호를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등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들 역시 자가격리 중이다.

뉴에라 프로젝트는 "이번 확진과 관련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직원, 현장 스태프들도 모두 검사를 진행하며 필요한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방송가에는 코로나19 환자가 연쇄적으로 늘어나며 비상이 걸렸다. 미스터트롯 톱 6은 지난 1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전 수영선수 박태환과 함께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다. 박태환은 JTBC '뭉쳐야 찬다 2' 출연진으로 현재 해당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형택, 윤동식, 모태범, 김요한 등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