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슴 성형 시장 위해 앞장”···아이디병원, 모티바코리아와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1-06-17 17: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디병원과 모티바코리아가 건강한 가슴 성형 시장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아이디병원 양은진 원장,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이사.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이 건강하고 안전한 가슴 성형 시장을 만들기 위해 앞장선다.

아이디병원은 모티바코리아와 함께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아이디병원 본원에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및 콜라보 캠페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하반기 내 TF팀(Task Force·특별 전담 조직)을 운영해 가슴성형 방법이나 모티바 보형물 안전성 등에 대한 내용 공유 및 올바른 성형에 대한 정보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아이디병원과 모티바코리아는 ▲콘텐츠 활용에 대한 협력 ▲오프라인 콜라보 행사 ▲공동추진사업 제반사항 지원 및 연계사업 확대추진 등 구체적인 내용도 합의해 진행하기로 했다.

아이디병원 가슴센터 센터장 양은진 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업계 전반의 긍정적인 선한 영향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가슴성형을 찾는 이들이 투명하고 올바른 정보, 안전한 수술을 할 수 있도록 가슴성형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