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주년 기념 '블랙핑크 더 무비' 8월 극장 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6-16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8월 개봉[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개봉한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 미공개 인터뷰와 공연 실황 등이 담겨 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블랙핑크의 데뷔일인 8월 8일을 기념해 8월 중(국가별 개봉일 순차 공개) 전 세계에서 개봉한다. 영화 외에도 극장 내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있는 CGV 아이스콘(ICECON)과 협업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CGV에서는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한 '스크린 X'를 통해 해당 영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콘서트 현장의 울림을 담은 4DX 포맷으로도 해당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앞서 4인조 여성 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2016년 '휘파람'으로 데뷔, 당시 음원 공개 4시간 만에 국내 음원 순위를 휩쓸었다. 블랙핑크는 5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는 그룹으로 거듭난바.

한편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12억뷰(12억회)를 돌파했다. 통산 세 번째 12억뷰(12억회)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지 4년이 훌쩍 넘었음에도 줄지 않은 조회 수 증가 속도를 보인다. 평균 약 3~4개월 단위로 억대 조회 수 앞자리 숫자를 바꾸고 있는 점이 블랙핑크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뚜두뚜두' '킬디스러브'까지 세 편의 12억회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