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이수혁 '파이프라인', 26일 개봉 확정

최송희 기자입력 : 2021-05-14 10:23

[사진=영화 포스터 제공]

영화 '파이프라인'이 오는 5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다. 국내 최초로 '도유 범죄'를 다루고 있으며 신선한 소재만큼이나 시원한 액션 그리고 유쾌한 재미로 영화 애호가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남다른 활약을 펼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동반 상승 효과(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를 연출한 충무로 이야기꾼 유하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파이프라인' 측은 영화 개봉에 앞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끄는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천공기술자 핀돌이(서인국 분)가 수백억이 걸린 거대한 도유 작전을 계획하고 있는 건우(이수혁 분)를 만나며 시작된다. 이어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 도유꾼들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이야기에 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도유 작전을 총괄하는 총괄팀장 '핀돌이'부터 땅속을 훤히 꿰고 있는 토목전문가 '나과장'(유승목 분), 도유 작전에 없어선 안될 용접담당 '접새'(음문석 분), 괴력의 힘을 지닌 굴착담당 '큰삽'(태항호 분) 끝으로 경찰의 감시를 따돌리는 '카운터'(배다빈 분)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이들이 선보일 환상의 호흡에 기대감을 높인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2021 부동산정책포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