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선크림 신제품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06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닥터자르트 제공]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선크림 ‘에브리 선 데이’(Every Sun day) 라인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에브리 선 데이는 땀과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고 유지되는 ‘워터프루프 선 밀크’와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톤업 선 플루이드’ 2종 제품을 선보이면서 총 4종의 ‘에브리 선 데이’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 중 '워터프루프 선 밀크'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메인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국제 기준(ISO 기준)에 맞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다. 또 워터프루프 임상 시험을 통해 물속에 오랜 시간 노출 되도 자외선 차단 기능을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나 92% 워터프루프력을 입증받았다. 특히 마스크로 인한 땀과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아 마스크방패선크림, 마스크프루프 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했다.

톤업 선 플루이드는 칙칙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더해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자연스러운 핑크 톤을 갖춰 데일리 톤업 케어용이자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가능하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췄다.

닥터자르트는 ‘에브리 선 데이’ 2종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자에 한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낮에는 ‘에브리 선 데이’로 태양을 방어하고 밤에는 수분력을 채울 수 있도록 선크림 구매자 대상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 6구’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닥터자르트 공식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매일 바르는 선크림의 경우, 국제 기준에 적합한 검증된 효과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마자차’를 표방하고 있다”며 “봄·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에브리 선 데이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선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신규 2종을 비롯한 4종은 닥터자르트 공식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필터스페이스를 포함해 백화점 매장, 올리브영,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